부활 - 사랑할수록

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부활 - 사랑할수록

카테고리 없음

by 일본야구중계1 2019. 5. 19. 20:00

본문

부활 - 사랑할수록


너를 사랑하면 할수록

너에게난아픔이었다는걸

할수록 사랑하면 너를
찾아가지 않은 한참 동안을
시간이 흘러 지날수록
저언덕넘어거리엔
말하던 너에게 떠나며
오래 전 그 모습
이제 지나간 내기억이라고
그대로 넌 서 있을 것 같아
흐름속에 스치듯 시간의
내 내기억보단
멀리 떠나가도록
오래 되버린 얘기지
너를사랑하면할수록
모습 보던 널 나의 그
이제 너에게 난 아픔이란걸
이제는 피하려고 하나 널 내가
언젠가의너처럼
언젠가의 너처럼
이제는 내가 널 피하려고 하나
이제 걸 너에게 아픔이란 난
너를 보던 나의 그 모습
너를 사랑하면 할수록
오래 되버린 얘기지
떠나가도록 멀리
내내기억보단
스치듯 시간의 흐름 속에

댓글 영역